오늘 뉴스에선

1. 오늘 뉴스에선 유아기때의 성장판을 분석해서 성인이 되었을 때의 키를 추정할 수 있는 시스템에 대해서 알려주었다. 단순히 손을 엑스레이로 촬영해서 성장판을 기존 DB, 즉 지금까지의 성장판의 분석자료와 성장결과에 기초하여 성인신장을 예측할 수 있다고 한다.

미리 신장을 예측할 수 있으니 그에 걸맞는 치료 또한 병행될 수 있다고 하니 앞으로 평균신장은 지금보다 더 높아질 듯.
이런. 일찍 태어난 것이 죄인가.

 

2. 꿈에 그리던 王 자 복근도 손 쉽게 얻을 수 있게된다.

'몸짱'이 사회적으로도 중요한 코드가 되면서 王 자 복근은 남녀를 불구하고 누구나 기대하는 이슈가 되어왔다. 그에따라 땀을 흘려 어렵게 복근을 얻게되는 방법이 아닌 시술을 통해서 복근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 계속 개발되어 왔다. 오늘 공중파 뉴스에선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복근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했다. 근육에 붙어있는 지방이 아닌 주위 지방을 집중적으로 파괴함으로 王 자 형태를 보다 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한다.

흠. 가만히 내 복근을 쳐다보게 되는군.
(뉴스를 마치면서 여자 뉴스 앵커가 멘트를 던진다. 시술로 복근을 얻게되더라도 건강 또한 따라오는 것은 아니라고.)

 

크게 이슈화될 뉴스는 아니지만,

나날이 발전하는 기술은 인간을 점점 게으르게 만드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뭐, 그러기 위해선 돈을 투자해야 되는 것이고, 그 돈을 얻기 위해서 움직여야 하긴 하지만.

아.

그래도 복근 시술은 고민된다.

 

 

'사는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구를 위한 것인지.  (0) 2009.05.15
난 오즈에 살고있지 않다.  (0) 2009.05.13
우결을 보다가.  (2) 2009.05.12
다람쥐도 아닌데.  (0) 2009.05.09
돼지 인플루엔자 발병?  (0) 2009.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