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2011년 1월1일 슈퍼내추럴 애니메이션 방영!



마지막 시즌이라고 알려져있는 슈퍼내추럴 6시즌이 시작된지도 꽤 시간이 지난 것 같은데 아직 못보고 있다. 게을러서 그런 것인지, 아까워서 그런 것인지. 그런 찰나에 이상한(?)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다. 위의 이미지가 알려주는 것처럼 'Super Natural The Animation' 이 방영된다고 한다.


MadHouse 가 제작하여 2011년 1월1일부터 22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한다.(일본 기준) 이미 BD와 DVD 발매일정까지 나와있다. 빠르다. 실사 드라마의 종영으로 사장될 수 있는 인기 컨텐츠를 발빠르게 또 다른 형태의 수익성으로 연결짓는 것은 요즘 시대에 새삼스러울 것도 아닌 일이겠지만.


실사 드라마의 팬인터라 애니메이션으로 탈바꿈한 이 작품에 대해서도 호기심이 일지만 더불어 괴리감이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으리라. 공개된 트레일러를 통해 작화나 성우의 캐스팅을 접할 수 있었지만 아직까진 어색함이 더 강하다. 그래도 딘과 샘, 에릭 크립케가 나와서 홍보해주는데 기회가 되면 봐야할 듯 싶다.(트레일러에 이들의 짧은 홍보영상이 포함되어 있다) 게다가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에피소드도 준비되었다고 한다.


다만, 원작 드라마가 장르적 특성으로 취향을 좀 탄 것과 마찬가지로 애니메이션 역시 누구나 좋아할만한 작품이 되긴 어렵겠다. 그래서인지 홍보 홈페이지는 단촐한 느낌이 있고, BS11 채널 홈페이지도 한산한 분위기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SuperNatural The Animation 공식 홈페이지 http://wwws.warnerbros.co.jp/supernatural/#/animeTop


+ 본문의 이미지는 인용의 용도로만 활용 되었습니다.
+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제작사에서 갖고 있을겁니다.